>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규슈/벳부] 일본 벳부 온천 여행에서 가볼 수 있는 글로벌 타워

by 여행 작가 2023. 9. 26.
반응형
목차

1. 위치 및 찾아오시는 길

2. 정보

3. 결론

안녕하세요 여행에 빠지다입니다. 벳부 온천 여행을 다녀오신 분이나 가시려고 하시는 분들이 하나같이 하시는 말씀은 온천 말고 뭐 하지? 어디 가지? 등으로 고민에 빠지실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벳부 온천 여행 말고 가볼 만한 곳 한 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바로 글로벌 타워입니다. 참고로 사진 클릭 시 큰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1. 위치 및 찾아오시는 길

글로벌타워 건물 사진과 위치

글로벌 타워는 벳부의 상징인 벳부 타워와 쌍벽을 이루는 곳인데요 벳부역과 가까운데 있고 또,  걸어서 이동시 벳부 공원을 가로질러갈 수 있어서 공원 산책 겸 구경을 하시면서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글로벌 타워는 벳부역에서 16, 16a, 3, 36번 노선이 갑니다.

16, 16A 버스는 벳푸에키마에(벳부역 동편) > 메이호캠퍼스마에 (13개 정류장 18분) > 도보 250미터이며,

3, 36번 버스는 벳푸에키니시구치(벳부역 서편) > 메이호 캠퍼스마에 (5개 장류장 7분) > 도보 250미터입니다.

비콘 플라자에서 내리셔도 되는데 오르막길입니다.

2. 정보

글로벌 타워 3층과 4층

글로벌 타워는 입장료가 있는데, 1인 300엔(2,700원)입니다. 고소 공포증이 있어서 혹시 유리로 된 바닥이 있으면 어쩔까 하고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히 유리 바닥은 없고, 그리고 사방을 유리로 막아놔서인지 그렇게 무섭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하지만... 입장료가 있다 보니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전 지하에 위치한 화장실도 다녀옴으로써 화장실을 300엔에 이용했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층수는 3층과 4층이 있는데, 아무 곳이나 내리셔서 위아래를 통유리로 된 곳을 통해 걸어서 갈 수도 있으니 아무 곳이나 가셔도 됩니다.

3. 결론

타워의 특성상 날씨가 좋거나 눈이 오거나 야간에는 정말 아름다운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을 곳곳에 온천 수증기가 올라오는 모습도 너무 생소하고 신기하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크기가 매우 작아서 사진 찍고 전체 관람을 다 하는데도 5분이면 끝이 날 만큼 아무것도 없습니다. 망원경이라도 있다면 좋을 텐데... 그리고 주변에 공원 말고는 아무것도 없어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위치도 벳부타워의 경우 시내 한복판이라서 구경 이후 다른 곳을 가기 쉽지만, 글로벌 타워는 버스도 바로바로 오는 것이 아니고 시내까지도 제법 시간이 걸리니 만약 걸어서 가시는 분은 5분을 위해 한 시간가량을 걸으셔야 하는 부담감을 감소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버스도 4대가 가지만 배차시간이며 기다리는 시간 다하면 이것도 한 시간가량 걸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벳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한 번은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글로벌 타워 · 12-1 Yamanotecho, Beppu, Oita 874-0828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