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본/후쿠오카/유후인] 유후인 자유 여행에서 만날 수 있는 신비로운 킨린 호수

여행 작가 2023. 10. 1. 14:28
반응형
목차

1. 위치 및 찾아오시는 길

2. 정보

3. 결론

안녕하세요 여행에 빠지다입니다. 올해 추석 연휴가 제법 길어서 여유가 많이 남는데 다들 여행 계획은 세우셨나요? 혹시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지난 글에 소개해드렸던 유노츠보 거리의 끝인 킨린 호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찾아가는 방법 및 간략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사진 클릭시 큰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1. 위치 및 찾아오시는 길

킨린호수와 위치

유노츠보 거리의 맨 끝에 위치한 킨린 호수는 유후인 역에서 제법 떨어진 거리입니다. 대략적으로 1.5킬로를 걸으셔야 합니다. 만약 걷는 게 싫으시다면 유후인 역 앞에 있는 택시를 타셔도 되고 36번 버스나 한자어로 快速(쾌속)이라 적힌 버스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36번 버스는 유후인 에키마에 출발 > 유노쓰보 (3개 정류장 4분) 하차 > 도보 750 미터

快速(쾌속) 버스로 유후인 에키마에 출발 > 다케모토 (2개 정류장 5분) 하차 > 도보 550 미터입니다

2. 정보

킨린호수와 주변 사진

킨린호수가 유명한 이유는 아침 안개가 너무 예쁘다는 건데, 이 장면을 보기 위해서는 아침 일찍 일어나서 가야지만 보입니다. 그러다 보니 숙소 위치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희 숙소는 킨린호수와 많이 떨어져 있다 보니 새벽에 일어나 호수를 구경할 엄두를 못 냈습니다. 킨린호수의 아름다움을 보고 싶으시다면 킨린호수와 가까운 곳에 숙소를 정하시고 새벽 일찍 일어나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킨린호수로 가는 길에는 유노츠보거리라는 매우 유명한 장소가 있어서 매우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으니 함께 구경하시면 더 좋습니다.

따로 입장료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무료 관람이 가능하고 또 산책로가 잘 돼있어서 호수를 한 바퀴 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대략 20분 정도면 사진도 찍으면서 호수를 한 바퀴 돌 수 있습니다.

3. 결론

이른 아침의 킨린호수를 보지 못해 아쉬움이 있지만 사실 호수 하나만두고 본다면 호불호가 있습니다. 물론 저는 호입니다. 생각보다 별로라는 얘기를 듣고 가서 봤는데, 호수에 비친 건물이라던지 풍경 그리고 산에 걸친 구름등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게다가 관람료가 따로 안 드니 이 또한 좋았습니다. 유후인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킨린호수 · 1561-1 Yufuincho Kawakami, Yufu, Oita 879-5102 일본

★★★★☆ · 명승지

www.google.co.kr

반응형